승용차

폭스바겐, 봄철 나들이 시즌 맞아 서비스 캠페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4월 14일부터 5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26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5 폭스바겐 서비스 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봄철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상세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통해 폭스바겐 고객들이 더 안전하게 차량을 주행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캠페인 기간 동안 봄철 사전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위를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전문 테크니션이 폭스바겐 전용 진단기를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하부 누유, 엔진 및 변속기 점검 등을 포함한 다양한 항목을 세심하게 진단한다.

또한, 차량용 액세서리 및 플레이모빌, 피크닉 매트 등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전 품목에 대해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블랙박스 등 일부 품목 제외)

캠페인 기간 동안 2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차량 내 디스플레이와 휴대폰 등 다양한 전자기기의 액정 관리에 사용할 수 있는 ‘정품 액정 클리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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