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SK엔카직영, 하반기 신입 차량평가사 공개 채용 실시

[고카넷=남태화 기자] SK엔카직영(총괄대표 박성철)은 24일 하반기 신입 차량평가사를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차량평가사 공개 채용은 학력이나 전공, 성별, 나이 등의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방식으로 진행되며, 운전면허증을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차량평가사는 SK엔카직영만의 차별화된 직무로, 중고차의 매입, 판매는 물론 직접 차량의 상태 및 성능을 진단하고 가치를 산정하는 일을 담당한다.

신입 차량평가사로 입사하면 약 3개월에 걸쳐 자동차 공학, 국내 자동차 산업, 중고차 100대 진단 실습 등 자동차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을 받게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SK엔카직영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지원서를 작성해야 한다.

지원자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면접을 거쳐 정직원으로 채용된다.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보되며, 7월부터 관련 교육을 이수하게 된다.

SK엔카직영 김경원 경영지원본부장은 “차량평가사는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중고차 관련한 업무 전반을 담당하는 만큼, 학력, 전공 같은 스펙 대신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열정만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열린 채용으로 선발하고 있다”며, “SK엔카직영과 함께 중고차 시장을 선도할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