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금호타이어, 코로나19 극복 기원 이벤트 진행… 감염 예방 필수품 ‘안심 키트’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오는 20일부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에게 도움이 되고자 금호타이어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른 경기 침체로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타이어프로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승용과 SUV용 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승용차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9 솔루스 TA91, 솔루스 TA31과 SUV 전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크루젠 HP71, KL33 전 규격이다.

금호타이어는 해당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에게 오는 5월 19일까지 손소독제, 위생티슈, 구강청결제 등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 필수품인 ‘안심 키트’를 제공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상황이나 금호타이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과 어려움을 같이 극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고 모든 분들이 이 어려운 상황을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금호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