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가성비 갖춘 플랫 와이퍼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출시… 판매가 9450 ~ 1만4400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지난 16일 뛰어난 가시성과 장착 용이성을 갖춘 합리적 가격의 플랫 와이퍼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와이퍼는 크게 일반 와이퍼, 하이브리드 와이퍼, 플랫 와이퍼로 구분되며, 가장 진보적인 기술력의 플랫 와이퍼는 우수한 와이핑 품질, 소음, 내구성 면에서 탁월한 성능으로 호평 받고 있다.

특히, 보쉬의 플랫 와이퍼는 세계적인 유럽 명차 대부분에 OE 제품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국내에서도 프리미엄 차량에 보편적으로 장착되어 있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의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플랫 와이퍼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플랫 와이퍼의 구조와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합리적인 가격의 플랫 와이퍼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를 새롭게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는 수많은 특허를 받은 브라켓 없는 일체형 플랫 블레이드 디자인에 그라파이트 코팅 천연 고무와 마이크로 와이핑 고무 엣지를 적용해 어떤 날씨에도 뛰어난 가시성을 제공하며 깨끗하고 일관된 와이핑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혁신적인 듀얼 스프링 기술로 정교한 굴곡을 구현해 와이퍼 블레이드 전반에 걸쳐 균등한 압력을 전달하며 미세한 물방울까지 제거하여 선명한 시야와 주행의 안전성을 확보해준다.

이외에도 공기역학적 윈드 스포일러가 고속 주행에서도 탁월한 와이핑 성능을 제공하며, 이중 결속 장치가 장착되어 정비 전문가의 도움 없이 쉽고 안정적으로 DIY 할 수 있다.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는 아시아 시장 고객 니즈에 부합하고자 새로운 플랫폼으로 개발되었으며, 출시 전 국내 실차 테스트를 통해 소음, 떨림, 와이핑 흔적 등을 점검해 국산차에 최적화된 최상의 와이핑 성능을 제공한다.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는 지난 16일부터 홈플러스에서 판매가 시작됐으며, 향후 타 대형 마트로 판매처가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특히, 소형 차량부터 대형 SUV 차량까지 장착 가능한 350mm~650mm 7가지의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대부분(95%)의 국산 차량에 장착 가능하다.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의 국내 판매 가격은 홈플러스 판매가 기준으로 부가세 포함해 사이즈에 따라 9450원~1만4400원이다.

한국 내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와이퍼 출시 기념으로 7월 16일부터 4주 동안 홈플러스에서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와이퍼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5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합리적 가격의 플랫 와이퍼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를 비롯해 에어로트윈 국산차 전용 싱글·세트, 에어로트윈 수입차 전용 세트, 에어로트윈 플러스(멀티 어댑터) 등 다양한 플랫 와이퍼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또,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의 보쉬 와이퍼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와이퍼 관리의 중요성, 손쉬운 와이퍼 셀프 장착법, 다양한 이벤트, 할인 혜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