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유럽 상용차 시상식 공식 후원…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 공략 강화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지난 10월 영국에서 개최된 ‘2020 상용차 어워드’와 ‘2020 차량 운송 어워드’를 공식 후원했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온라인으로 열렸으며, ‘차량 운송 어워드는’ 시상식이 개최된 이후 34년 역사상 최초로 오프라인이 아닌 디지털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국타이어는 시상자로도 참여해 ‘2020 상용차 어워드’ 고객 우수 서비스 부문 수상자로 ‘도송 그룹’을, ‘2020 차량 운송 어워드’에서는 기술 혁신 부문 수상자로 ‘비비 딜리버리’를 시상했다.

2009년부터 10여 년 동안 지속적으로 ‘상용차 어워드’를 후원해 온 한국타이어는 2018년부터 ‘차량 운송 어워드‘까지 추가 후원하며 유럽 상용차 시장 발전에 기여하는 한편 다양한 상용차 박람회에도 적극 참여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상용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리딩 타이어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반영한 트럭·버스용 타이어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를 강화하고자 버밍엄 국제 상용차 박람회, IAA 상용차 전시회, 아데아체 트럭 그랑프리, 쾰른 타이어 전시회 등 글로벌 주요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Top Tier 혁신 기술력과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파트너십 또한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