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 통해 타이어 판매 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 김헌영,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신세계 그룹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 공식 입점, 26일부터 브리지스톤의 승용차용과 SUV용 타이어 판매를 시작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SSG닷컴을 통해 판매하는 제품 라인업은 긴 마모수명, 합리적 가격의 사계절 타이어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를 비롯해 ‘투란자 T005A’, ‘투란자 ER300’, ‘포텐자S001’, ‘에코피아 HL001’, ‘알렌자 001’, ‘블리작 VRX’, ‘블리작 DMV3’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국내 승용차와 SUV 운전자가 선호하는 컴포트 및 스포츠 계열의 브리지스톤 타이어 중 7가지 패턴 20개 사이즈를 우선적으로 SSG닷컴 쇼핑몰을 통해 선보인다.

향후 타이어 패턴과 사이즈 선택을 늘리고, 초고성능 스포츠 타이어 포텐자 시리즈, 신개념 런플랫 타이어 드라이브가드 같은 제품들을 추가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타이어 쇼핑객은 SSG닷컴 쇼핑몰에서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구매하면서 브리지스톤의 타이어 컨셉트 스토어 비셀렉트샵(B셀렉트) 10곳을 포함해 전국 101곳의 타이어 전문점 중에서 타이어를 배송 받고 싶은 전문점을 지정할 수 있다.

주문한 타이어가 지정한 타이어 전문점에 도착하면 배송 알림 문자가 구매자에게 발송되고, 구매자는 전문점을 방문해 현장에서 타이어를 교체하면 된다. 이때 타이어 교체비는 무료이며, 휠 얼라이먼트는 공임을 할인해준다.

김헌영 대표는 “SSG닷컴을 시작으로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기존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플랫폼을 융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타이어 구매에서부터 장착, 점검, 서비스 솔루션까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첫 ‘쓱데이’를 기념해 10월 26일 자정부터 SSG닷컴을 통해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쓱달려’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브리지스톤 타이어 2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마트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4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마트 5만원 상품권을 준다.

또한, 제네시스 GV80, BMW 3시리즈, 5시리즈 차량 고객이 타이어 2본을 구매하면 이마트 3만원 상품권, 4본을 구매하면 이마트 6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의 ‘쓱달려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에 친구를 태그해 소환하는 팔로워 20명을 추첨해 이마트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제공=브리지스톤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