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넥센타이어, ‘넥센에게 시키세요’ 테마 ‘넥스트레벨’ 신규 광고 론칭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가 ‘넥스트레벨’의 신규 광고를 론칭, 언택트 서비스 시장 공략 가속화에 나선다.

넥센타이어는 ‘넥센에게 시키세요’를 테마로 ‘넥스트레벨’의 TV 및 디지털 광고를 론칭했으며, 광고는 ‘넥스트레벨 Go’와 ‘넥스트레벨 Rental’ 서비스를 소재로 각각 제작됐다.

‘넥스트레벨 GO’는 지난해 넥센타이어가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비대면 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다.

‘넥스트레벨 Rental’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차량 관리를 제공 받을 수 있는 2015년부터 시행된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의 렌탈서비스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난 1월 새롭게 선보인 넥센타이어의 브랜드 슬로건 ‘We Got You’에 맞춰 고객의 여정을 책임지는 토탈 케어 서비스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나타내며, 합리적 소비와 지속적인 타이어 관리의 중요성을 메시지로 전달하고 있다.

광고는 트렌드 변화를 주도하는 MZ 세대 공략을 위해 서울 청담동, 성수동, 한남동 등을 배경으로 촬영됐으며, “있지, 없지” 라임을 살려 재미 요소를 더하는 동시에 고객의 혜택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구매부터 교체, 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넥센타이어가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알려 언택트 서비스 시장 공략 가속화를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신규 광고 런칭을 기념해 3월 2일부터 7일까지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