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프라자, 제네시스 멤버십 전용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불스원 프라자’가 제네시스 멤버십 회원 전용 ‘제네시스 프리빌리지’를 통해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네시스 프리빌리지’는 제네시스 신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여행, 다이닝 등 최고의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불스원 프라자의 프리미엄 세차 전문 브랜드 ‘불스원 워시앤케어’는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차종에 따라 최대 6회까지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네시스 멤버십 회원 중 GV80, THE ALL-NEW G80, GV70, THE NEW G70 차종 고객에 한해 프리빌리지 서비스로 불스원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국 40여 개 불스원 워시앤케어 매장 중 방문 가능한 곳에 문의하여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불스원 워시앤케어의 프리미엄 세차는 불스원의 전문 약품을 사용한 고온 스팀으로 차량의 내·외부 모두를 정밀하게 세척하는 디테일링 스팀 세차로 진행된다.

또한, 전문가용 유리막 코팅제로 새롭게 출시한 크리스탈 코트 시공 및 51종의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까지 제거할 수 있는 불스원 호클러 실내 항균 소독 서비스가 포함된다.

불스원 신사업팀 윤동기 부장은 “고급 럭셔리 세단의 상징인 제네시스와 함께 불스원의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며, “새 차의 상태를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불스원의 전문가를 통해 꾸준한 차량 관리를 받아보실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은 프리미엄 세차는 물론 썬팅, 블랙박스 시공 및 엔진오일 교체까지 차량 관리에 특화된 O2O 서비스를 통해 변화하는 자동차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여갈 계획이다.

지난해부터 불스원 프라자를 중심으로 불스원 워시앤케어, 불스원 카케어, 불스원 스페셜티 등 세차장과 정비소를 리브랜딩한 전문 서비스 매장을 오픈하며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연말까지 총 200개의 매장 오픈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