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 고급차용 합성엔진오일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3종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모빌코리아윤활유(대표 조중래, 모빌코리아)는 13일 기존 ‘모빌 수퍼 3000’ 시리즈의 규격, 성능, 친환경성 등을 개선한 국산·유럽 고급 승용차용 합성엔진오일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시리즈를 출시했다.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은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0W-20’,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0W-30’,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5W-30’ 등 3종으로 구성된다.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0W-20’은 최신 자동차까지 사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엔진오일로 하이브리드를 비롯한 친환경차에 최적화됐으며, 엔진 보호와 수명 연장에 탁월하다.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0W-30’은 강력한 엔진 보호 성능을 갖춘 엔진오일로 최신 터보 엔진에 적합한 고온 및 저온 엔진보호 기술을 이용, 자동차 운행 시 엔진 손상을 최소화해 엔진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한다.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5W-30’은 환경까지 생각하는 엔진오일로 디젤·가솔린 자동차가 배기가스를 적게 배출할 수 있도록 배기가스 저감 시스템의 효율성을 높여 준다.
조중래 대표는 “국내 고객들이 차량 엔진의 성능을 유지하고 환경까지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모빌코리아는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최신 터보 엔진, GDI 및 하이브리드 엔진 등에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빌코리아의 엔진오일 제품은 전국 246개의 모빌 전문점 및 모빌 제품을 취급하는 기타 정비소에서 교체·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모빌코리아윤활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