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12월 개봉 스파이더맨 신작 협업 겨울맞이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콘티넨탈이 12월 개봉 예정인 스파이더맨 신작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시리즈와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을 맞아 11월 19일부터 2월 6일까지 약 12주간 콘티넨탈 타이어 공식 딜러 및 판매점에서 콘틴네탈 교체용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식 딜러 및 판매점을 통해 프로모션 타이어를 4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켈 블루투스 무선충전 스피커와 스파이더맨 기념품 3종(데코레이션 스티커, 펜, 키링)을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인켈 블루투스 무선충전 스피커’는 블루투스로 스마트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해 스트리밍 음악이나 저장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특히, 전원 연결 시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해 가정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여럿이 함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FM 라디오 기능이 내장되어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청취할 수 있으며, AUX 단자 및 케이블을 통해 음악을 출력할 수도 있다.

콘티넨탈 타이어와 스파이더맨 신작의 파트너십은 이번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디지털 영상 캠페인, 온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지속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맥스 콘택트 MC6, 울트라 콘택트 UC6, 울트라 콘택트 UC6 SUV, 콘티크로스 콘택트 LX2, 프로콘택트 TX, 프로콘택트 GX, 프로콘택트 RX, 콘티프로콘택트, 익스트림콘택트 DWS06 플러스 등 콘티넨탈의 주요 교체용 타이어 9종이다. 단, 표준 장착 OE 제품은 제외된다.

사진제공=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