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풍성한 혜택 품은 ‘넥센타이어 창립 80주년 페스티벌’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품은 이벤트 ‘넥센타이어 창립 80주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일부터 31일까지 넥센타이어의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초고성능 타이어 ‘엔페라’의 전 제품과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사계절용 고성능 타이어 ‘엔프리즈 AH8’, SUV 전용 타이어인 ‘로디안 GTX’를 4개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넥센타이어는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889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KIA ‘K8’ 차량 당첨자 1명, ‘세라젬’ 안마기 8명, ‘갤럭시 워치4’ 80명, 차량용 안전 키트(경광봉, 소화기, 비상용 망치) 800명 그리고 커피 교환권을 8,000명에게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대상 대리점에서 직접 구매 할 경우에는 제품 구매시 받은 응모권 번호를 넥센타이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렌탈 구매 시에는 별도의 입력 절차가 필요 없이 자동으로 응모 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0일 넥센타이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 한국지역 황충상 BS(Business Sector)장은 “넥센타이어 창립 80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주요 제품을 이벤트 대상으로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