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E8 커미트먼트 홍보 위한 ‘2022 하반기 서포터즈’ 1기 모집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이사 김헌영,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일반인·대학생을 대상으로 ‘2022 하반기 브리지스톤 코리아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서포터즈’는 2030년을 향한 지속가능한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는 브리지스톤 브랜드와 지속 가능한 사회 구현을 위해 브리지스톤이 집중할 여덟 가지 핵심 가치인 ‘브리지스톤 E8 커미트먼트’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이번에 처음 실시하는 ‘브리지스톤 코리아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브리지스톤 브랜드와 브리지스톤 E8 커미트먼트를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온·오프라인에서 홍보하는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며, 활동 기간은 7월 18일부터 8월 5일까지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서포터즈’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빅데이터 정보 처리 4개 분야에서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빅데이터 정보처리에 지원하는 서포터즈는 ‘브리지스톤 서포터즈’ 활동 관련 데이터를 취합하고 정리하는 역할을 맡는다.

또한, 일반인, 대학생, 휴학생, 취업 준비생 등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고, 기획 업무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6월 27일부터 7월 10일까지이며, 브리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 내 서포터즈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7월 10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 후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12명의 브리지스톤 코리아 서포터즈 1기에게는 서포터즈 활동을 마치면 서포터즈 수료증과 함께 소정의 활동료를 지급한다.

또한, 서포터즈 중 최우수 활동 서포터즈 1명에게는 표창과 함께 3개월의 브리지스톤 코리아 기획실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활동 서포터즈 2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브리지스톤 프리미엄 타이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3명의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 20만원과 함께 브리지스톤의 다양한 행사에 초대되는 등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제공=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