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독일 분데스리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후원 2024~25 시즌까지 연장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독일 축구 분데스리가의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의 공식 후원을 연장, 2024~25 시즌까지 파트너십을 지속한다.

넥센타이어는 2012년부터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프루트(Eintracht Frankfurt)’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며 세계 축구팬 및 고객과 접점을 확대해왔다.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120여 년의 오랜 역사를 가진 명문 구단으로 2021~22 시즌 UEFA 유로파 리그에서 42년 만에 우승을 거머쥐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먼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구단 홈경기장인 ‘도이체 방크 파르크’의 LED A보드와 관중석 상단의 LED 보드를 통해 브랜드 및 제품을 노출한다.

또한, 구단과 함께 다양한 바이럴 마케팅, 선수 초청 사인회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의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넥센타이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

한편, 넥센타이어는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뿐만 아니라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시티’와 이탈리아 세리에A의 ‘AC 밀란’, 체코 프로축구단 ‘SK 슬라비아 프라하’ 등 유럽 축구팀을 공식 후원하며 유럽 내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