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주말 서울 잠실야구장서 ‘티스테이션 브랜드데이’ 개최… 한국타이어 이수일 사장 시구자 참여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9월 1일, 2일 양일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와 롯데자이언츠의 프로야구 경기에서 현장 이벤트 ‘티스테이션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2016년부터 7년째 두산베어스와 후원 파트너십을 이어온 티스테이션은 매년 야구팬들과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올해는 잠실야구장 중앙매표소 옆 광장에 부스를 설치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브랜드데이 둘째 날인 2일에는 한국타이어 이수일 대표이사 사장이 시구자로 참가해 열기를 더 할 예정이다.

이벤트 부스를 찾은 야구팬은 공을 던져 목표물을 맞추는 피칭 게임에 참가해 티스테이션 로고가 들어간 탁상용 선풍기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티스테이션 포토존을 통해 두산베어스 치어리더와의 기념사진 촬영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촬영한 기념사진을 해시태크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 가입을 인증하면 응원용 막대 풍선과 방석, 물티슈가 들어있는 응원 선물 세트도 제공된다.

티스테이션은 다양한 야구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현장 이벤트에 앞서 티스테이션 유튜브 채널 구독을 완료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야구 티켓 140매와 치킨을 제공하는 ‘야구장 회식 쏜다’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