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넥센타이어,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냉장고·갤럭시 워치5 등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 제품 할인 및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기업,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고 정부 부처와 17개 시·도, 국내외 유통사, 전통시장 등이 참여하는 대국민 행사다.

넥센타이어는 장기화되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침체된 소비 시장을 활성화하고 어려움을 겪는 국민을 응원하고자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9월 1일부터 30일까지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엔페라’ 전 제품과, 사계절용 고성능 타이어 ‘엔프리즈’ 전 제품 그리고 SUV 전용 타이어 ‘로디안 GTX’ 제품을 4본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에 대해 최대 43%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냉장고, 갤럭시 워치5, 갤럭시 버즈2, 이마트 상품권, 모바일 음료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을 100% 증정한다.

또한, 타이어 공기압경보장치(TPMS) 탈착 비용과 항균연막탈취 서비스도 행사기간 동안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제품 장착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해 주는 고객에게는 1만원 주유권을 100% 증정한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