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토탈에너지스, ‘로봇 쿼츠’ 출연 신규 광고 한국 최초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쿼츠 엔진 오일 및 전기차용 제품을 소개하는 토탈에너지스의 신규 광고를 한국 최초로 공개했다.

글로벌 에너지 기업 토탈에너지스(TotalEnergies)는 2010년부터 ‘로봇 쿼츠’ 캐릭터를 광고 모델로 내세우며 혁신적인 윤활유 이미지를 강조해 왔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지난 12년간 다양한 형태로 진화해 온 ‘로봇 쿼츠’가 전기차 전용 캐릭터로 모습을 바꾸고 내연 기관 자동차부터 하이브리드, 전기차에 이르기까지 엔진 타입에 따라 사용되는 다양한 쿼츠 엔진 오일 제품과 혁신 기술을 강조했다.

현재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판매하는 ‘쿼츠 9000 엑스트라 퓨처 엑스티 0W-20’은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적합한 제품으로 에코 사이언스 기술이 적용돼 엔진 수명을 연장하고, 효율성을 높여준다. 또 엔진 관리를 최적화하고 연비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차량에 적합한 ‘쿼츠 이브이 플루이드’는 배터리나 변속기, 자동차 부품 간 호환성을 해결하기 위한 연구를 바탕으로 맞춤형 기술 솔루션이 적용된 제품이다.

특히, 전기 모터의 수명을 연장하고 구동성과 안전성을 향상해주는 혁신적 제품으로 앞으로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신규 쿼츠 광고는 쿼츠 광고 캠페인이 진행되는 10월부터 11월까지 두 달간 국내 케이블 TV와 극장을 비롯해 온라인 매체, 택시, 도심 대형 스크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토탈에너지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