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타이어, 글로벌 공식 인스타 통해 ‘모노마스와 함께하는 밸런타인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가 2월 13일부터 21일까지 자사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가상 인플루언서 ‘모노마스와 함께하는 밸런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타이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모노마스와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을 MZ세대에게 친숙한 SNS 콘텐츠로 해석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모노마스(Mono Mars)’는 화성 탐사로봇을 모티브로 한 가상 인플루언서로 한국타이어가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독점 공급사이자 오피셜 파트너로 활동하는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포뮬러 E)’ 시즌9 기간 동안 협업해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 글로벌 브랜드 ‘한국(Hankook)’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세계 고객에게 전파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타이어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게시된 모노마스의 고백 이미지가 담긴 콘텐츠를 스티커로 꾸민 후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hankooktire.global)을 태그하고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의 핵심 주제인 ‘고백’의 모습을 잘 표현하고, 모노마스와 한국타이어를 재치 있게 담아낸 스토리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2명), 영화티켓(2인,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기간 중 스토리를 매일 업로드할 시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지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2월 24일 한국타이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의 스토리 게시물은 한국타이어 계정에 리포스트 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하이테크, 혁신, 퍼포먼스 등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고객과 공유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인기 디지털 크리에이터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MZ 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확대했다.

이외에도 포뮬러 E, 아이온 등 한국타이어와 관련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공유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약 5.9만 명, 누적 조회 수 약 19억 뷰를 기록 중이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