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타이어, 할스바나와 손잡고 MZ세대 겨냥한 ‘마데인한국 맨투맨 티셔츠’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노롤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가 라이프 스타이 브랜드 ‘할스바나’와 손잡고 MZ세대를 겨냥한 ‘마데인한국 맨투맨 티셔츠’를 출시한다.

‘마데인한국(MADE IN HANKOOK)’은 한국타이어가 보유한 고유의 하이테크, 혁신, 디자인, 모터스포츠 등 요소를 담아 2021년 새롭게 만든 자체 모터 컬처 브랜드이다.

특히, 한국타이어만의 혁신적인 모빌리티 유니버스를 MZ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트렌디한 콘텐츠를 통해 소통하고 있다.

한국타이어와 할스바나는 ‘마데인한국’이 소비자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도록 힙한 감성이 담긴 한정판 맨투맨 티셔츠를 제작했다. 특히, 할스바나만의 몽환적이고 레트로한 컨셉을 제품 사진에도 반영해 감성을 자극한다.

할스바나는 ‘스포츠웨어의 편안함을 라이프 스타일로’라는 아이덴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최근 MZ세대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맨투맨 티셔츠에는 ‘마데인한국’의 로고와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의 트레드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녹여내 한국타이어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또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시크한 감성의 디자인 요소가 더해져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으로 구성됐다.

마데인한국 맨투맨 티셔츠는 할스바나 공식 홈페이지(www.halsbana.com)에서 2월 21일부터 3월 6일까지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2021년 모터 컬처 브랜드 ‘마데인한국’을 새롭게 만들어 론칭하고, 이를 필두로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 ‘피치스(Peaches)’에서 진행한 마데인한국 오프라인 행사는 개최 2년 만에 MZ세대를 대표하는 문화 코드와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