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온·오프라인 매장서 ‘아이온 에보’ 국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가 8월 31일까지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아이온 에보’ 국내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온 에보’와 ‘아이온 에보 SUV’는 5월 국내에 새롭게 출시한 고성능 전기차 전용 퍼포먼스 타이어다.
먼저, 행사 기간 중 ‘아이온 에보’, ‘아이온 에보 SUV’ 동일 제품 4개 구매 고객에게는 전기차 충전 서비스 채비(CHAEVI)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은 카카오톡으로 모바일 충전 이용권을 전달받아 채비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이용권 번호를 입력하면 100kWh 용량의 전기차 충전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용권 등록 기간은 9월 30일까지며, 사용 기간은 등록일로부터 1개월이다.
또한, 행사 제품 구매 시 콜맨 캠핑 용품도 함께 증정한다. 캠핑 용품 5종 중 1종을 선택해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달되는 구글폼 신청서를 제출하면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은 한국타이어 전기차 전용 겨울용 제품 ‘아이온 아이셉트’ 재구매 혜택도 적용받을 수 있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 발급되는 ‘아이온 아이셉트 3+1 쿠폰’을 활용하면 아이온 아이셉트 제품 4개 교체 시 타이어 1개는 무상으로 장착할 수 있다. 쿠폰은 오는 9월 일괄 발송될 예정이며 11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온 에보’는 한국타이어만의 글로벌 최상위 전기차 기술력인 ‘아이온 퍼포먼스 테크놀로지’가 탑재되어 뛰어난 접지력과 핸들링, 제동력, 그리고 저소음, 전비, 마일리지 등 어느 하나 빠짐없이 균형 잡힌 성능을 자랑하는 전기차 전용 퍼포먼스 타이어다.
국내 출시에 앞서 공신력 있는 해외 자동차 전문지 테스트와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잇달아 극찬을 받으며 고성능 전기차 전용 타이어 세그먼트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4월, 유럽 최대 자동차 전문지 중 하나인 ‘아우토 빌트’에서 실시한 타이어 테스트 결과 젖은 노면 제동력, 마른 노면 제동력, 회전저항, 핸들링 총 4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차지하며 1위에 올랐다.
이어 같은 달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각각 제품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타이어 성능과 디자인 경쟁력 모두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아이온 에보 AS’와 ‘아이온 아이셉트’ 출시에 이어 올해 5월 퍼포먼스 타이어 ‘아이온 에보’까지 사계절용, 겨울용, 퍼포먼스 제품으로 이어지는 풀 라인업을 구축해 국내 전기차 오너의 다채로운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