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 이상호 선수 월드컵 최종전 우승 기념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 이상호 선수의 국제스키연맹(FIS) 스노보드 월드컵 시즌 최종전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지시간으로 3월 9일 독일 빈터베르크에서 열린 ‘2023~2024 FIS 스노보드 월드컵’ 알파인 남자 평행회전 결승에서 이상호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상호 선수는 1월 불가리아 팜포로보에서 열린 평행회전 경기에 이어 이번 시즌 월드컵에서 두 번째 우승을 거두며, 2023~2024시즌 월드컵 평행회전 종목 종합 랭킹 1위(포인트 313점)에 올랐다.
넥센타이어는 이상호 선수의 우승을 기념해 14일부터 2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넥센타이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이상호 선수의 이름으로 삼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면 된다.
넥센타이어는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음료 쿠폰 등을 제공한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2022년 비인기 종목 및 동계 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이상호 선수를 비롯해 홍승영, 권용휘 선수로 구성된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을 창단했으며, 이러한 활동을 인정받아 지난 2월 대한스키협회로부터 공로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