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앤컴퍼니,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배터리 부문 4년 연속 1위 선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앤컴퍼니(대표이사 조현범)가 ‘2024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자동차 배터리 부문 1위에 선정,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행사다.

특히, 온라인 소비자 설문조사를 실시한 뒤, 브랜드별 최초상기도, 보조인지도, 차별성, 신뢰도, 리더십, 품질, 충성도 총 7개 항목을 가중 적용해 산출한 MBI(Master Brand Index)를 바탕으로 평가가 이뤄진다.

이번 조사에서 한국앤컴퍼니는 자동차용 배터리 부문에서 유수 브랜드들을 제치고 최고 점수를 획득해 1위에 등극, 국내 소비자에게 글로벌 브랜드 ‘한국(Hankook)’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 번 각인시켰다.

한국앤컴퍼니는 승용차용 배터리를 포함한 트럭·버스용, 레저용, 산업용 무정전 전원 공급장치, 전력 저장장치 등에 적용 가능한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확보한 혁신 기술력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 차원 높은 수준의 표준 배터리 기술로 사계절 내내 다양한 기후 조건에서도 자동차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최첨단 기판 기술을 적용해 시동 성능을 강화하는 동시에, 배터리 수명 향상 기술로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한국앤컴퍼니는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 운영해왔던 프리미엄 ‘한국 AGM 배터리(Absorbent Glass Mat Tech)’를 국내에도 출시하며 업계 최상위 수준의 차량용 배터리 기술력을 알리는 데 주력했다.

또한, 올해 4월에는 ‘한국 AMF(Advanced Maintenance Free) 배터리’도 국내에 신규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발전 제어 시스템(AMS)’이 적용된 차량에 특화 설계된 제품으로 기존 ‘아트라스비엑스(ATLASBX)’ 브랜드에서 운영 중인 MF 배터리 대비 제품 수명, 급속 충전 성능, 보관 성능 등 모든 부문의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린 점이 특징이다.

한국앤컴퍼니는 그간 ‘한국’과 ‘아트라스비엑스’ 브랜드로 이원화해 운영했던 국내 납축전지 배터리 라인업 모두를 ‘한국’ 브랜드로 일원화한다.

또한, 뛰어난 충전 효율, 강력한 시동 성능,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 경쟁력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한국앤컴퍼니는 한국 R&D 센터, 국내외 3개 생산기지, 미국과 유럽 등에 세일즈 거점을 기반으로 세계 약 100개국, 450개 고객사를 확보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앤컴퍼니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