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신제품] 블라스크, RWB 콜라보 카케어 제품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블라스크가 일본 포르쉐 전문 튜닝 업체 RWB(Rauh-Welt Begriff)와 함께 특별한 카케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블라스크(BLASK)’는 모터스포츠 엔지니어링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자동차 외장 관리 솔루션 브랜드이다.

특히, 미국의 포뮬러 드리프트, 퓨얼 페스트 재팬, 말레이시아의 도요타 가주 레이싱 페스티벌, 한국의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등 국제 모터스포츠에 다년간 참여함으로써 500여명이 넘는 디테일러 및 레이싱 전문가들과 기술 협업을 진행할 수 있었다.

이를 통해 블라스크는 극한의 레이싱 환경으로부터 자동차를 보호함과 동시에 고유의 자동차 개성을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올해 1월 블라스크는 유명 포르쉐 바디 키트 튜닝 브랜드 RWB와 공식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RWB X BLASK 스페셜 에디션 제품 출시를 통해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 한다는 계획이다.

공식 파트너 RWB는 일본 치바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튜닝에 관심 많은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널리 알려진 포르쉐 전문 튜닝 브랜드이다.

특히, 나카이 아키라 대표는 모든 RWB 차량을 그의 손으로 직접 작업하는 그만의 독특한 작업 방식으로 유명하며, 지난해 10월에는 직접 방한해 964 RWB 2대를 제작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RWB × 블라스크 스페셜 에디션’은 포르쉐 및 RWB 차량 고유의 아름다움을 더욱 특별하게 부각시켜 줌과 동시에 고객이 일상에서 차량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NO.6 타이어 퍼펙트(타이어 왁스), NO.10 글래스 퍼펙트(유리발수세정제), NO.13 슬릭 퍼펙트(물왁스) 총 3개 제품으로 구성되며, 3가지 제품 모두 기존 제품보다 성능 및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집중했다.

블라스크는 4월 중 일본 마쿠아케에 1천개 한정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후 미국을 비롯한 여러 글로벌 시장에 동시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블라스크는 미국, 일본, 독일, 덴마크, 호주, 터키, 말레이시아, 대만, 우즈베키스탄까지 총 9개 국가에 판매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2025년까지 러시아, 영국, 폴란드, 인도네시아, 사우디 등에도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다.

총괄 디렉터 스티브 햄은 “블라스크는 글로벌 자동차 디테일 시장에서 엔지니어링 혁신 아이콘으로 자리를 잡은 뒤 요트, 비행기 등 럭셔리 어플리케이션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며, “자동차 관리의 모든 고민을 덜어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글로벌 모터라이프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라스크는 2024년 8월 일본에서 열리는 튜닝카 페스티벌 ‘퓨얼 페스트 재팬 2024’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고,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11월 5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세마쇼 2024’에 참가해 브랜드의 비전 및 제품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사진제공=블라스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