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타이어, BMW 코리아 협업 ‘벤투스 × BMW M 레이블 레드’ 광고 캠페인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는 5월 2일 BMW 코리아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벤투스 × BMW XM 레이블 레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벤투스 X BMW XM 레이블 레드(Ventus X BMW XM Label Red)’ 광고 캠페인은 한국타이어의 벤투스와 BMW XM 레이블 레드가 혁신적인 프리미엄 퍼포먼스를 완성하는 최고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 기획됐다.

2022년 7월 진행한 ‘벤투스 with BMW M’과 2023년 1월에 공개한 ‘아이온(iON) with BMW i7’ 광고 캠페인에 이은 BMW와의 세 번째 협업 프로젝트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초고성능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벤투스’와 ‘XM 레이블 레드’가 만나 실현되는 진정한 프리미엄 퍼포먼스를 주제로 두 제품의 유기적인 연결과 움직임을 통해 극한의 퍼포먼스를 강조했다.

특히, 캠페인 영상 속에서 ‘벤투스’의 오렌지 컬러와 ‘XM 레이블 레드’의 레드 컬러 조합으로 강렬하고 세련된 톤 앤 매너를 통해 극한의 퍼포먼스를 시각적으로 구현해냈다.

또한, 파워풀한 자동차 주행 장면과 생동감 넘치는 타이어 포커스 이미지 컷으로 몰입감을 제공, ‘퍼포먼스의 끝, 타이어로 완성하다’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벤투스 X BMW XM 레이블 레드’ 광고 캠페인은 한국타이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NS 채널, TV, 극장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2011년 MINI(미니)를 시작으로 ‘1,2,3,4,5 시리즈’, SUV 모델 ‘X1, X3, X5’, 플래그십 모델 ‘뉴 7시리즈’, 고성능 브랜드 M 차량인 ‘X3 M’과 ‘X4 M’ 등 BMW의 주요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해왔다.

특히, 2022년 BMW 순수 전기차 모델 그란쿠페 ‘i4’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미래 모빌리티의 변화를 주도해 나가고 있다.

또한,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 시승 차량용 타이어를 10년 연속으로 독점 공급하며 BMW와 남다른 파트너십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