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비오스, 독창성에 기술력 겸비한 ‘카이저 다이아몬드컷 포지드 카본 PPF’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오토모티브 필름 브랜드 이비오스가 새로운 ‘카이저 다이아몬드컷 포지드 카본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을 출시했다.
‘카이저 다이아몬드컷 포지드 카본 PPF’는 독특한 다이아몬드컷 포지드 카본 텍스처를 구현한 것으로 그 독창성과 기술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3D 입체감과 고급스러운 광택, 그리고 뛰어난 내오염성과 시공성을 통해 경쟁 제품과 차별화된 고성능 페인트 보호 필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이저 다이아몬드컷 포지드 카본 PPF’는 기존 PPF 시장에서 보기 드문 독특한 다이아몬드컷 포지드 카본 패턴을 사용한 제품이다.
특히, 이 패턴은 자동차의 외관을 더욱 고급스럽게 연출하며, 3D 효과를 통해 깊이감과 입체감을 한층 강화시킨다.
또한, 이 독특한 텍스처는 기존 포지드 카본 제품과는 다른 차별화된 디자인을 제공해 고성능 자동차 소유자에게 새로운 옵션이 될 것이다.
‘카이저 다이아몬드컷 포지드 카본 PPF’는 우수한 디자인 뿐 아니라 이비오스의 고유한 탑코팅 기술을 적용해 탁월한 광택도와 내오염성을 자랑한다.
또한, 외부의 오염 물질이나 스크래치로부터 차량을 보호하는 동시에 자동차의 도장면과 PPF 제품의 고급스러운 외관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뛰어난 시공성을 자랑하는 동시에 점착력을 향상시켜 편리한 시공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전문가들이 빠르고 쉽게 작업할 수 있으며, 최상의 결과를 보장한다.
‘카이저 다이아몬드컷 포지드 카본 PPF’는 내오염성 및 내구성, 고광택 마감, 3D 입체 효과, 탁월한 도장면 보호 기능 등 주요 특장점을 제공한다.
이비오스 브랜드 총괄 담당자인 김진호 본부장은 “‘카이저 다이아몬드컷 포지드 카본 PPF’는 차량 도장면 보호와 독창적인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이다”며, “‘이비오스 카이저 PPF’의 기술력이 가장 돋보이는 제품 중 하나가 바로 카본 텍스처 시리즈이다”고 말했다.
이어 “정교한 패턴 기술과 새로운 소재 및 코팅 기술을 적용해 탁월한 내오염성과 광택도를 자랑하는 탑코팅을 선보였고, 멀티-레이어드 제품 설계를 통해 디라미네이션 방지와 엣지 부분에 물이 침투해 얼룩이 생기는 문제를 해결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단순히 카본의 생김새를 구현하는 것이 아니라 카본의 내구성을 모티브로 개발된 제품이며, 이비오스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신제품을 끊임없이 시장에 소개하여 오토모티브 필름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이비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