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볼보트럭, 고객 소통 강화 위해 마련한 ‘볼보트럭 온라인 골프 대회’ 종료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박강석)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마련한 ‘볼보트럭 온라인 골프 대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볼보트럭 온라인 골프 대회’에는 볼보트럭코리아의 고객, 임직원, 딜러 등 총 521명이 참가했으며, 4월 16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된 예선은 전국 골프존 스크린 골프장이라면 어디든 상관없이 각자 원하는 곳에서 회원 로그인 후 코드를 입력해 참가하는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5월 21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진행된 결승에는 예선을 거쳐 선발된 인원을 포함해 약 60여 명이 참가했다.

대회 결과 박상수 고객이 마지막까지 접전을 펼친 끝에 우승을 차지했으며, 볼보트럭코리아는 축하의 의미로 우승 LG오브제 냉장고를 경품으로 전달했다.

특히, 고객 그룹에는 1등 외에도 상위 입상자를 선정해서 LG 65인치 TV와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즐거움을 더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결승 경기 외에도 야외 레슨을 포함해 장타대회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 고객들과 함께 모처럼 만의 활기찬 시간을 가졌다.

박강석 대표이사는 “지난 2년여간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제한적이었는데, 이번 온라인 골프 대회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임직원 모두가 현장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볼보트럭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