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베스트셀러 상품 구매 고객 대상 ‘20V MAX 배터리 증정’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7월 1일까지 현장 전문가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 전동공구 3종의 베어툴 구매 시 구매한 제품 개수만큼 ‘20V MAX 2.0Ah 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월트는 자체 브러쉬리스 모터 기술을 탑재해 향상된 가동 시간은 물론, 강력한 파워와 우수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배터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20V MAX 프리미엄 브러쉬리스 G2 드릴 드라이버’, ‘20V MAX 프리미엄 브러쉬리스 G2 햄머드릴 드라이버’, ‘20V MAX 브러쉬리스 멀티커터’ 총 3종의 베어툴이다.

디월트는 해당 제품 구매 시 제품에 바로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20V MAX 2.0Ah 배터리’를 증정품으로 제공하며, 이는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베어툴 제품 가격으로 배터리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현장 작업자에게 필수용품인 실속 있는 배터리를 증정품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1인당 구매 개수의 제한은 없으며, 증정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이번 배터리 증정 이벤트는 디월트 대리점 및 스탠리블랙앤데커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디월트의 온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해당 대리점을 통해 증정품 제공에 대해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며, 스탠리블랙앤데커의 공식 온라인몰 ‘툴로(TOOLO)’를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에는 구매한 베어툴 제품과 증정품이 함께 배송될 예정이다.

홍성완 대표는 “브랜드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애정으로 자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에게 디월트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알찬 혜택과 함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실용적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통해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함은 물론, 각종 공구와 배터리, 액세서리 등 디월트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