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큐로모터스, ‘2022 이스즈 하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이스즈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대표이사 김석주)가 6월 13일부터 7월 30일까지 7주간 전국 이스즈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2022 하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소비자는 총 45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점검에 따른 ‘예방 수리 안내’, 적용 조건 충족 시 ‘DPD 필터 38% 할인’, 재방문 ‘온라인 서비스 쿠폰(5만원권)’, 차량 관리팁을 들을 수 있는 ‘헬스 리포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특히, 헬스 리포트는 이스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차량 데이터를 사용해 차후 권장 점검일을 안내하고 운전 성향을 분석해 연비 및 DPD 재생 개선 방법을 안내하는 등 고객의 차량관리를 돕는 서비스다.

또한, 현장에서 헬스 리포트로 차량 관리팁을 듣고 카카오채널 ‘이스즈트럭’ 친구 인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스즈 캐리어 증정 이벤트’도 함께 운영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10명에게 여행용 캐리어가 증정된다.

김석주 대표이사는 “그동안 코로나 사태 때문에 제대로 열지 못한 대면 방식 서비스캠페인을 오랜만에 실시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한 번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보다 고객과 가까운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큐로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