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만트럭버스,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 2023년에도 상시 판매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사장 토마스 헤머리히)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2019년부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2023년에도 상시 판매한다.

또한, 주요 소모성 부품 및 사용 빈도가 높은 26개 주요 부품에 대해 기존가 대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주요 부품 특별 가격 설정’ 혜택도 한 해 동안 상시 제공할 예정이다.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는 엔진오일 교환 시 필요한 순정 엔진 오일 및 부품 및 밸브 조정, 공임비가 모두 포함된 올 인원 서비스로, 정상가 대비 최대 35% 절감된 비용으로 고객에게 제공되고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올 한 해 동안 고객 기대에 부응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상시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해당 패키지는 유로 3 차량부터 지난해 출시된 뉴 MAN TG 시리즈 전 차종 차량 대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1월 한 달 동안 순정 오일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2019년 하반기부터 주요 소모성 부품과 수요가 많은 일부 부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특별 판매 가격을 설정해 왔다. 2023년 전반기 또한 총 26개 부품에 대한 특별 가격을 설정하며 고객은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MAN 순정 부품을 구매할 수 있다.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은 “지속되는 경기침체와 물가상승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선보이는 서비스 프로그램들이 자사 고객 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의 총소유비용 절감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만트럭버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