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여름 시즌 맞아 최대 40% 할인 품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시즌 의류, 액세서리, 부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7월 한 달간 전국 11개의 공식 지점 및 온라인몰에서 ‘썸머 할리’ 프로모션을 진행, 할리데이비슨 티&셔츠류 2장 구매 시 1장을 증정한다.

또한,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메쉬재킷 등 여름 추천 의류와 라이딩 기어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할리데이비슨의 인기 부츠 7종을 최대 50% 특가에 구매할 수도 있다.

두 번째는 7월 11일부터 7월 23일까지 진행되는 3!4! 프로모션으로 오프라인인 할리데이비슨 각 지점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할리데이비슨 의류를 3개 구입 시 30% 할인율이 적용되며, 추가 추문을 진행하면(4개 이상 품목 구매 시) 4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세 번째로 소모품인 오일, 오일필터, 타이어, 배터리 등은 각 부품별로 적정시기에 맞춰 교체해야 하는데, 소모품 30% 할인이 진행되는 지금이 바로 교체하기 좋은 기회다.

총 10일간 진행되는 ‘휴가철 무상점검 및 스킨케어 서비스’ 프로모션은 전국 각지점(광주점 제외)을 내방한 고객이 대상이며, 내방한 고객은 광택 & 세차 서비스가 진행되는 ‘스킨케어 서비스’와 타이어 공기압, 등화장치 및 고장 코드 점검, 오일 점검, 에어크리너 청소, 배터리 점검 등을 무상 점검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