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영상 통한 투어 코스 추천 콘텐츠 ‘라이드 레시피’ 선보여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영상을 통해 투어 코스를 추천해 주는 콘텐츠 ‘라이드 레시피’를 선보였다.

‘라이드 레시피’란 브랜드를 불문한 모든 라이더가 새로운 지역과 환경에서 즐겁게 라이딩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장기 기획 콘텐츠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모터사이클을 통해서 느낄 수 있는 감성과 낭만을 녹여낸 영상으로 라이딩 욕구를 지속적으로 자극할 예정이다.

지난 4월 처음 공개한 ‘대전, 충청’ 지역 영상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5월 콘텐츠도 단기간 높은 조회수를 이끌어 냈다.

이번 5월의 테마는 ‘서해’로, 시화호를 시작으로 미국 감성과 분위기를 잘 녹여낸 카페와 갓 잡은 횟감을 어선 위에서 손질해 판매하는 이색적인 볼거리 선상어시장, 진귀한 저녁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밧개해수욕장까지 실속있는 투어 코스를 공개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대한민국 모든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이 경험해 보지 못한 곳에서도 즐겁게 라이딩할 수 있도록 라이드 레시피를 기획했다”며, “반면 기획 의도를 불문, 속박된 일상을 탈피하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도 유익한 영상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드 레시피 전라도 편’은 6월 업로드 예정이며, 영상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