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오토살롱] 핸즈코퍼레이션, 소형 SUV 전용 휠 ‘PR021’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자동차 휠 제조업체인 핸즈코퍼레이션이 19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한 ‘2018 서울오토살롱’에서 소형 SUV 전용 제품인 ‘PR021’을 공개했다.

‘PR021’은 최근 자동차 시장의 트렌드에 따라 소형 SUV를 타겟으로 한 제품으로 핸즈코퍼레이션만의 독보적 기술력이 함축된 제품이라 볼 수 있다.

또한 중력주조와 플로우포밍의 제조 공법을 통해 동일 제원의 제품 대비 16%의 중량 절감을 실현해 연비 절감 효과와 드라이빙의 효율성을 확보한 제품이다.

핸즈코퍼레이션 관계자는 “‘2018 서울오토살롱’은 국내 소비자에게 핸즈코퍼레이션의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자리다”며,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애프터마켓 시장에서도 동종 업계의 선두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핸즈코퍼레이션은 2014년도부터 애프터마켓 브랜드인 핸즈프라임을 런칭해 고객의 니즈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제품을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현대자동차 튜닝브랜드 TUIX와 기아자동차 튜닝브랜드 TUON에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공급하면서 국내 애프터마켓 휠 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2018 서울오토살롱’ 핸즈코퍼레이션 부스에서는 레이싱 모델의 포토타임과 피트스탑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제공=핸즈코퍼레이션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