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핸즈코퍼레이션, 토탈엘엔씨와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 파트너십 체결

핸즈코퍼레이션(회장 승현창)과 BOOSTER 엔진오일 국내 수입원인 토탈엘엔씨(판매원 국보)가 지난 3월 31일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 후원에 대한 Suppliers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올해로 대회 출범 2년째를 맞이한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은 토요타 86 원 메이크 레이스와 아베오 원 메이크 레이스를 주축으로 경기를 진행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올 시즌 대회는 4월 10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인제스피디움과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총 7전으로 진행되며, 1600cc 미만의 경주차가 참가하는 ‘핸즈 튠업 레이스’와 튜닝에 제한을 두지 않는 무제한 튜닝카 레이스 ‘LTNCR’이 추가됐다.

또한 토요타 86 클럽을 대상으로 하는 ‘타임트라이얼 이벤트’와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페스티벌의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토탈앨엔씨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의 전 경기 각 클래스 순위권 드라이버들에게 BOOSTER 오일을 후원할 계획이다.

핸즈코퍼레이션 정관원 이사는 “토탈엘앤씨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핸즈 모터 스포츠 페스티벌 2016’이 모터스포츠 문화 활성화에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핸즈코퍼레이션은 국내외 자동차 휠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현대자동차를 비롯해 국내 완성차 업체뿐만 아니라 폭스바겐, 닛산, GM 등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 알루미늄 휠을 납품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국내 최고의 알루미늄 합금 휠 생산 기업으로 신기술, 신공법, 신소재를 통해 새로운 제품의 개발에 투자, 세계 최고의 알루미늄 합금 휠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한편, 핸즈코퍼레이션 주관으로 진행되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 개막전은 오는 4월 10일 전라남도 영암군에 위치한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 내 상설경기장(1랩=3.045km)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글/고카넷 뉴스 팀(physcis@gocarnet.co.kr)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