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넥센타이어, ‘엔페라 슈프림’ 출시 기념 사은 이벤트 진행… 신세계 상품권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가 프리미엄 사계절용 타이어 ‘엔페라 슈프림’ 출시 기념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페라 슈프림’은 넥센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인 ‘엔페라 AU5’와 ‘엔페라 RU5’의 후속 제품으로 뛰어난 승차감과 정숙함, 향상된 주행성능까지 제공, 승용차용부터 SUV용 차량에 장착 가능한 규격까지 출시돼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했다.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는 4월 19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엔페라 슈프림’ 4개를 구매 및 렌탈 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매장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수령한 이벤트 쿠폰의 번호를 넥센타이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 쿠폰이 2주 이내로 발송된다.

넥센타이어는 4월 19일부터 5월 16일까지 넥센타이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한 퀴즈 응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및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엔페라 슈프림’은 넥센타이어 전문점인 ‘타이어테크’ 및 타이어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