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라이엇 게임즈 콜라보 공식 게이밍 기어 ‘LoL 컬렉션’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G가 라이엇 게임즈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LoL) 공식 게이밍 기어인 ‘LoL 컬렉션’을 출시했다.

‘LoL 컬렉션’은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PRO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PRO X 게이밍 헤드셋, G840 XL 게이밍 마우스 패드 총 4품목의 고성능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전보다 수준 높은 게임 플레이 능력을 발휘하도록 돕는다.

해당 라인업은 LoL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인 마법공학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헥스텍은 LoL에서 사용되는 마법 공학 기술이며, 이번 LoL 컬렉션에선 마법공학의 블루 컬러와 메탈 골드컬러를 활용하여 제품을 디자인했다.

새롭게 선보인 LoL 컬렉션은 게임 유저에게는 매력적인 인테리어 소품이자 디바이스가 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어는 나만의 게임 공간에 LoL의 가상 세계가 스며든 듯한 느낌을 받아 게임에 한층 더 빠져드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윤재영 지사장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와 또 한번 매력적인 컬렉션을 선보이게 돼 굉장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게임팬과 게이머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oL은 5명의 강력한 챔피언으로 이루어진 두 팀이 서로의 넥서스를 파괴하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팀 기반 전략 게임이다.

또한, 플레이어는 150여 명의 챔피언 중 하나를 선택해 화려한 플레이를 펼치며 적을 처치하고 포탑을 파괴해 승리를 쟁취해야 한다.

이외에도 게임 업계의 공룡으로 800만 명이라는 1일 최고 동시 접속자 수를 자랑한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