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지텍 G, 가수 조유리와 ‘오로라 컬렉션’ 브랜드 캠페인 콜라보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의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로지텍 G가 가수 조유리와 함께 자사의 새로운 게이밍 기어 ‘오로라 컬렉션’의 브랜드 캠페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로지텍은 조유리의 밝고 해맑은 이미지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기반으로 한 자신감 있는 모습이 오로라 컬렉션의 가치와 감성과 부합해 이번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로 선정했다.

조유리는 2021년 10월 솔로 가수로 데뷔하며 활발한 음악 및 방송 활동을 이어나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로지텍은 앞으로 조유리와 함께 오로라 컬렉션 제품에 대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며, 첫 활동으로 구매 고객과 팬을 위한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월 16일부터 11번가, 오늘의집, 무신사, SSG, 카카오 쇼핑 라이브, SSF샵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엽서 3종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일렉트로마트 로지텍 오프라인 스토어 일부 매장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로지텍 브랜드샵에서는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로지텍이 이달 9일 출시한 오로라 컬렉션은 ‘플레이 유어 웨이(PLAY YOUR WAY)’라는 슬로건 아래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들이 플레이의 즐거움을 배로 느낄 수 있는 아기자기한 화이트 컬러 디자인의 게이밍 기어 컬렉션이다.

컬렉션 국내 출시 라인업에는 G705 무선 게이밍 마우스, G715 무선 게이밍 키보드, G713 유선 게이밍 키보드가 포함됐다.

G705 마우스는 85g의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며, 8,200 DPI를 지원해 빠르고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G715, G713 키보드는 PBT 키캡과 GX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했고, 구름 모양 팜레스트를 함께 제공한다.

컬렉션 출시와 함께 컬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전용 키캡, 탑 플레이트와 마우스패드 등의 액세서리 또한 출시했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가수 조유리가 지니고 있는 긍정적이고 환한 에너지가 로지텍 G 오로라 컬렉션과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니 이번 브랜드 캠페인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