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행정복지센터 2곳에 ‘꿀잠 이불빨래방’ 설치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인증 중고차 딜러인 한성모터스가 열악한 환경에 노출된 이웃을 위해 행복복지센터 2곳에 ‘꿀잠 이불빨래방’을 설치했다.
한성모터스는 세탁기가 없거나 용량이 작아 이불 빨래 등을 못하는 65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해 지난 11월 광안1동 행정복지센터 내에 이불빨래방을 설치했으며, 지난 18일에는 민락동 행정복지센터 내에 이불빨래방을 설치했다.
또한 ‘꿀잠 이불빨래방’을 위해 대형세탁기 2대, 대형건조기 2대, 그리고 세제와 같은 기타 물품을 제공했으며, 이불 빨래 서비스를 통해 독거 어르신들의 안부 확인 등 일석이조 나눔을 지원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대표는 “이불 빨래 서비스를 통해 취약계층 이웃주민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숙면을 취하게 됐으면 좋겠다”며,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고 기업의 책임을 다하는 한성자동차가 되도록 앞으로도 꾸준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고객들에게도 연말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출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 지난 9월에 선보인 신형 S-클래스 및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신형 S-클래스 모델 출고 고객에게 2018년 행운을 기원하는 ‘순금 골든키(3돈)’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