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뮤즈 힙합 뮤지션 박재범 위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의 뮤즈로 힙합 뮤지션 박재범을 위촉하고, 해당 모델을 전달했다.

지난 7일 한국지엠 부평 홍보관에서 진행된 차량 전달식에는 카허 카젬 사장, 시저 톨레도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 등 한국지엠 임직원과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뮤즈로 위촉된 박재범이 참석했다.

박재범이 타게 될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은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 모델에 블랙 컬러의 루프, 블랙 하이글로시 소재 프론트 그릴, 블랙 알로이 휠 등 올 블랙 컬러를 적용해 시크함을 강조한 모델이다.

박재범을 비롯해 pH-1, 식케이, Golden 등이 속한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은 쉐보레와의 협업을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에 영감을 받은 음원 ‘Gotta Go’를 지난 9월 16일 발표했다.

해당 음원에서는 개척자를 뜻하는 트레일블레이저와 같이 거침없이 나아가는 개척자 정신을 가사에 녹여냈다.

쉐보레는 ‘Gotta Go’의 뮤직비디오를 사용한 TV CF 방영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모델 알리기에 나섰다.

시저 톨레도 부사장은 “항상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 그리고 트렌디함을 잃지 않는 박재범씨가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의 이미지와 매우 잘 부합한다고 생각했다”며, “트레일블레이저 1호차를 정찬성 선수에 전달한 데 이어 뮤즈 박재범씨까지 보다 젊은 감각으로 트레일블레이저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