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언택트 차박 시승 이벤트 ‘티볼리 에어 차박 익스피리언스’ 참가자 모집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2021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차박 입문자를 위한 언택트 차박 시승 이벤트를 마련, 마이크로사이트를 중심으로 푸짐한 선물과 혜택이 가득한 온라인 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쌍용차는 ‘2021 티볼리 에어’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구매 1000명에게 어반캠프닉 패키지 또는 차박텐트 패키지(전용 차박텐트+에어매트)를 증정한다.

비대면 여행의 시작 ‘티볼리 에어 차박 익스피리언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0일까지 티볼리 에어 마이크로 사이트를 방문, 신청하면 된다.

당첨된 20팀은 오는 10월 31일 충북 제천의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 빌리지 차박 이용권을 획득한다.

티볼리 에어 시승차가 2박 3일 제공되고 캠핑타프와 그늘막, 에어매트 등 감성 차박캠핑을 위한 소품 일체가 지원된다.

천혜의 환경을 갖춘 빌리지의 가을을 만끽하면서 티볼리 에어와 함께 차박에 입문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달 말까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티볼리 에어 매직스페이스의 매력을 확인하는 참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첫 번째, 매직스페이스를 시네마, 노래방, 카페 등 3가지 콘셉트로 꾸민 영상을 시청 후 가지고 싶은 티볼리 에어 아지트 한 곳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매직스페이스 꾸미기 지원금(100만원, 1명), LG 미니빔 프로젝터(5명), 블루투스 마이크(20명), 스위스 에어 디럭스 공기캔(50명)을 증정한다.

두 번째, 185cm의 성인이 누워도 넉넉한 매직 스페이스에 티볼리 에어 매트를 최대한 빠르게 펼치는 참가자에 닌텐도 스위치(3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비타500 모바일교환권(900명) 등 즉석 당첨 경품이 쏟아진다.

전국의 쌍용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코로나 항균 키트(KF94 마스크+휴대용 항균 미스트 스프레이)를 증정하고, 온라인 구매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올인원 캠핑키친시스템(1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을 증정한다.

한편, 경쟁모델은 물론 중형 SUV보다 우월한 2021 티볼리 에어의 720ℓ 적재공간은 2열 폴딩 시 성인 남성도 편안히 차박할 수 있는 ‘매직스페이스’로,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통해 나만의 독서 및 작업공간으로 무한한 변신이 가능하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