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캐딜락 CT4 클래스’ 첫 시즌 참가자 모집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8일부터 ‘2021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신설될 ‘캐딜락 CT4 클래스’에 도전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 자격은 CT4 소유자에 한해 오직 CT4 모델로만 경기 출전이 가능하며, 슈퍼레이스 조직위원회의 규정에 따른 안전장비 설치 등의 레이싱 튜닝을 거쳐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공인 국내 C등급 라이선스를 소지한 드라이버들이 참가할 수 있다.

‘캐딜락 CT4 클래스’는 2021 시즌 동안 5번의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며, 타임트라이얼 방식으로 승자를 가려 시즌별 총 상금은 4000만원이 제공된다.

2021 ~ 2022 시즌동안 슈퍼레이스를 통해 구매한 차량으로 CT4 클래스에 참가 신청할 선착순 10명에게는 휠과 타이어를 비롯해 주행 분석 서비스 제공, 레이스에 필요한 장비를 장착하는 레이스 튜닝(R-TUNE), 레이싱의 이론과 실기를 배울 수 있는 레이싱 아카데미 3회 수강, 레이싱 슈트, 참가비 등 1000만 원 이상의 혜택을 지원한다.

참가 방식은 홈페이지에 레이스 참가 신청 후 참가자가 인도받은 CT4 차량을 다시 슈퍼레이스에 입고시켜 알튜(R-TUNE)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캐딜락 CT4는 고성능 라인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는 캐딜락 V의 기술력과 철학을 물려받아 새롭게 탄생한 퍼포먼스 세단이다.

특히, 완벽에 가까운 전·후 무게 배분을 바탕으로 에어로 다이내믹 디자인, 고속 제어 안정성에 최적화된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브렘보 브레이크 등 퍼포먼스 극대화에 초점을 맞춘 옵션이 대거 적용, 일상을 함께했던 CT4의 퍼포먼스 본능을 서킷 위에서도 더욱 짜릿하게 느낄 수 있는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