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7일부터 2주간 1박 2일 시승 행사 ‘윈 더 윈터’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 코리아가 겨울철 고객 시승 경험 확대를 위해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캐딜락하우스 서울에서 1박 2일 시승행사인 ‘윈 더 원터’를 진행한다.

‘윈 더 원터’는 한정된 시간 동안 제한적인 장소 및 차종을 시승하는 기존 프로그램을 탈피해 1박 2일간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승행사에 참가하는 고객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 공간 캐딜락하우스 서울에서 신청한 차종을 수령하고, 다음날 안내에 따라 다시 캐딜락하우스 서울에 반납하면 된다.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고객은 올해 출시한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퍼포먼스 세단 ‘CT4’, 도심형 럭셔리 세단 ‘CT5’, 어반 럭셔리 SUV ‘XT5’ 포함 플래그십 세단 ‘CT6’, 브랜드 아이코닉 SUV ‘에스컬레이드’까지 캐딜락 전 차종의 뛰어난 주행성능과 각종 첨단 편의 사양들의 진가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시승행사를 통해 자동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종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1박2일)을 제공하며, 시승 후 상담 고객에게 캐딜락 프리미엄 우산을 증정한다.

또한, 캐딜락하우스 방문해 시승 신청하는 고객에게 캐딜락 다이어리를 제공하며,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2021 캘린더, 마스크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1박 2일 시승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4일부터 18일(행사 종료 2일 전)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캐딜락은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올 해 CT6 플래티넘 트림을 구매할 경우 차량 가액의 25% 할인 혹은 2,000만원 할인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에스컬레이드는 트림에 상관없이 3,000만원 할인 혹은 2,500만원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XT6는 300만원, XT5는 최대 937만원 할인(연식 및 트림별 상이)등 혜택을 강화했다.

사진제공=캐딜락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