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쌍용차, ‘신형 렉스턴 스포츠 & 칸’ 출시 기념 푸짐한 경품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신형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를 기념해 레저용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쌍용차는 리얼 K-픽업 ‘신형 렉스턴 스포츠&칸(The New Rexton Sports&KHAN)’을 출고한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원터치텐트, 캠핑체어 등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를 출고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단, 법인 고객은 제외된다.

쌍용차는 4월 30일까지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10명), 어반캠프닉 패키지(20명), 교촌치킨(2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5월 14일 발표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쌍용차는 4월 30일까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형 렉스턴 스포츠&칸’의 다양한 레저 활동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다운받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공유하는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5명), 어반캠프닉 패키지(10명), 3만 원권 백화점 상품권(2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500명) 등을 제공하고, 즉석 경품 당첨 이벤트를 통해 교촌치킨(300명), GS25 1000원(3000명)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5월 11일 발표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한편, ‘신형 렉스턴 스포츠&칸’은 4월 5일 출시 첫날 1300여 대가 계약되며 픽업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또한, ‘조선픽업, 신형 스포츠&칸’을 주제로 래퍼 라비(작사·작곡)와 한국의 소리꾼 방수미 명창이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였다.

이외에도 배우 이시영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셀럽의 시승과 리뷰 영상 등 새로운 콘텐츠로 신차의 매력을 알려 나가고 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