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감사의 의미 담긴 전국 시승 이벤트 ‘윈터 시티 드라이브’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전국 전시장에서 캐딜락 인기 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 ‘윈터 시티 드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한 해 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더욱 폭 넓은 경험 제공, 감사의 의미를 담은 경품 등 다양한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모든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은 올 해 출시돼 풀사이즈 SUV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비롯해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도심형 중형 럭셔리 세단 CT5, 퍼포먼스 세단 CT4 등 캐딜락의 인기 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캐딜락은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캐딜락 여행용 파우치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시승 완료 후 설문 참여 고객에게는 캐딜락 퍼즐을 제공하며, 시승 후 차량을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스마트 TV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2월 3일부터 17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차량 시승은 10일부터 31일까지 약 20일간 진행된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 최은영 부장은 “캐딜락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를 마감하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세단부터 SUV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경험하시고 아메리칸 럭셔리 캐딜락 브랜드를 몸소 느껴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