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르쉐, 국내 e스포츠 마케팅 강화 위해 2024년까지 LoL 프로팀 DRX 공식 후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프로 팀 DRX와 파트너십을 체결, 국내 e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포르쉐코리아는 2024년까지 3년 동안 DRX 팀을 후원하고, 다양한 e스포츠 활동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2022년부터 DRX 선수단은 포르쉐 크레스트(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참여한다.

또한, e스포츠 팬과 선수의 접점을 확대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소셜 미디어 활동과 콘텐츠 제작 등 다채로운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201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첫 시즌부터 참가해 가장 역사가 깊은 팀 중 하나인 DRX는 최근 ‘데프트’ 김혁규, ‘베릴’ 조건희 등 다수의 우승을 경험한 베테랑과 ‘제카’ 김건우 등 유망주를 영입하며 2022 시즌을 대비한 새로운 로스터를 공개했다.

DRX 최상인 대표는 “독보적인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코리아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DRX는 이번 포르쉐코리아의 지원에 힘입어 새로운 E 스포츠 역사를 써 내려가겠다”고 말했다.

홀가 게어만 대표는 “DRX와 함께하는 새로운 e스포츠 시즌과 리그 오브 레전드 및 포르쉐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역동적인 경기를 기대한다”며, “e스포츠 최강국 대한민국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팀 중 하나인 DRX팀 후원을 통해 국내 e스포츠 시장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포르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