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안전 운행 및 쾌적한 자동차 생활 위한 ‘봄맞이 고객감사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봄을 맞아 고객의 안전한 운행과 쾌적한 자동차 생활을 위한 ‘봄맞이 고객감사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는 자동차 상태 무상점검을 통해 고객이 한 해 동안 원활하게 자동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4월 11일부터 23일까지 2주에 걸쳐 전국 320여 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쌍용자동차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쌍용차는 캠페인 기간 동안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상태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 및 보충 등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에어컨 필터 교체 시 교환비용의 20%(일부 사업장 제외)를 할인해 준다.

쌍용자동차 서비스담당 김동국 상무는 “기업회생절차로 인한 회사 정상화 과정에서 고객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으며, 조속히 경영 정상화를 이뤄 최고의 고객서비스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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