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편리한 내 차 관리 & 타이어 쇼핑 위한 모바일 앱 론칭… 웰컴 이벤트 동시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4월 11일 편리한 내 차 관리와 타이어, 경정비 쇼핑을 위한 티스테이션 모바일 앱을 새롭게 론칭했다.

티스테이션 모바일 앱에서는 자동차 번호 검색을 통해 내 차에 꼭 맞는 타이어·경정비 상품 선택, 5대 무상점검과 엔진오일 교체시기 도래 시 알림 서비스 등 기존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사용하던 모든 기능과 메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티스테이션은 모바일 앱 론칭 기념으로 4월 11일부터 5월 1일까지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티스테이션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은 회원이 한국타이어 벤투스, 키너지, 다이나프로 상품을 앱에서 구매 시 앱 전용 25%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특히, 할인쿠폰은 1인당 1개가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발급과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을 대상으로 카카오 드릉드릉 뚱랑이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5월 첫째 주, 티스테이션 앱과 티스테이션닷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스테이션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스테이션’ 검색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