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축구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 선수에 ‘에스컬레이드’ 지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축구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페네르바체) 선수에게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지원한다.

캐딜락은 김민재 선수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핵심 선수로 성장하며 보여준 열정과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아시아에서 유럽으로 선수 커리어를 키워가는 과정이 캐딜락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맞닿아 있다고 판단해 자동차 지원을 결정했다.

김민재 선수에게 지원되는 ‘에스컬레이드’는 최근 가장 주목받는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는 초대형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캐딜락은 축구 국가대표팀 중앙 수비수로서 그라운드에서 대체불가한 안정감과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김민재 선수와의 시너지를 통해 에스컬레이드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김민재 선수는 “에스컬레이드는 캐딜락을 대표하는 플래그십 SUV 모델로 알고 있으며, 이에 맞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강인한 외관, 럭셔리한 실내공간 모두 매우 만족스럽다”며,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인연을 맺은 만큼 더 많은 사람들이 에스컬레이드를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 최은영 부장은 “캐딜락은 ‘아메리칸 럭셔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스포츠 스타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캐딜락이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식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은 김민재 선수를 비롯해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 여자골프 국가대표팀 박세리 감독에게 에스컬레이드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남녀 쇼트트랙 간판 스타 최민정 선수, 황대헌 선수에게 각각 XT5를 지원하는 등 각자의 분야에서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스스로를 증명해낸 최정상급 스포츠 스타들과의 협업 범위를 넓혀 나가고 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