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렛츠 고 라이드’ 홈페이지·전시장 방문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렛츠 고 라이드’ 홈페이지·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 또는 쉐보레 전시장 방문을 통해서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르디스크 아스가르드 테크 미니텐트(10명), 메이튼 캠핑 파라솔 세트(14명), 캠핑 웨건(20명), 트레일블레이저 시승권 및 주유 상품권(10명)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쉐보레 대리점을 직접 방문해 SNS 인증샷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센트 방향제(250명)를 증정하며, 전시장 QR코드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5,000명에게 네이버 페이 포인트(5,000원)를 지급한다.

또한, 쉐보레 스크래치 카드 추첨을 통해 캠핑 폴딩 박스, 캠핑 매트, 비치 볼 등의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쉐보레 스크래치 카드는 선착순 증정인 관계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재고 여부는 방문 대리점에 사전에 문의해야 한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