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씨모터스, EV6·아이오닉 5 전용 차박텐트 ‘미니츠’ 펀딩 8월 4일 와디즈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노블클라쎄를 제조하는 케이씨모터스가 1분만에 설치할 수 있는 EV6와 아이오닉 5 전용 차박텐트 ‘미니츠’ 펀딩을 8월 4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오픈한다.

1분 차박텐트 ‘미니츠’ 펀딩은 8월 4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해서 오는 9월 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하며, 펀딩금이 쓰여 지는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등 관련된 내용은 안내가 될 예정이다.

‘미니츠 1분 차박텐트’는 높아진 차박 캠핑의 인기에 맞춰 EV6와 아이오닉 5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1분 만에 설치 할 수 있도록 국내에서 디자인하고 제작한 제품이다.

미니츠는 트렁크 공간을 크게 차지 않는 트렁크 일체형 제품으로 제품을 펼쳐서 트렁크 문에 걸고 양쪽으로 붙이기만 하면 설치가 끝나며 가림막도 간단히 설치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베이직과 스카이 블루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는 ‘미니츠 1분 차박텐트’는 필요시 트렁크에 탈부착이 가능하며, 다용도 스트랩 걸이 3개가 있어서 볼 전구, 가렌다, 렌턴 등을 걸어 둘 수 있다.

또한, 매쉬창 적용으로 통풍이 원활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생활방수 원단이라 비가와도 비가 샐 걱정이 없고 털어 주기만 하면 물기 제거도 쉽게 할 수 있다.

케이씨모터스 관계자는 “미니츠 제품은 소비자들이 텐트 설치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좋은 시간을 더 길게 보낼 수 있는 차량용 아웃도어 아이템이다”며, “당사는 차박 캠핑 수요가 점점 더 증가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다양한 차종의 1분 차박텐트 제품을 준비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씨모터스는 슈퍼 얼리버드 펀딩 고객을 위해 15% 할인과 아웃도어 멀티툴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진제공=케이씨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