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토요타, 고객용 모바일 앱 이용자 대상 ‘2022 서비스 캠페인’ 실시… 타이어 무상 점검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고객용 모바일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10월 11일부터 31일까지 ‘2022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토요타 고객용 모바일 앱 ‘요! 토요타!’에 가입 및 자동차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딜러 서비스 센터에 보여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고객에게는 타이어 10%,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0%, 엔진 내부를 세정해 연료효율 향상을 돕는 ‘인젝터 클리너’ 50%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국 각 서비스 센터별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입고 고객은 누구나 무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요! 토요타! 고객용 모바일 앱은 차계부, 주행 마일리지 관리를 비롯해 서비스 상품 및 자동차 액세서리, GR(Gazoo Racing) 굿즈의 온라인 쇼핑, GR 온라인 동호회 등 고객 편의와 소통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오고 있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마일리지 시스템과 온라인 쇼핑 기능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혜택이 추가된 ‘요! 토요타!’ 앱은 리뉴얼 이후 고객분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앱 서비스를 알리고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토요타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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