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렉서스, 특정 부품 & 공임 할인 품은 ‘2022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10월 11일부터 31일까지 고객용 모바일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정 부품 & 공임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2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렉서스 고객용 모바일 앱 ‘렉서스 라운지’에 가입 및 자동차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딜러 서비스센터에 보여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고객에게는 타이어 10%,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0%, 엔진 내부를 세정해 연료 효율 향상을 돕는 ‘인젝터 클리너’ 50%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국 각 서비스센터별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입고 고객은 누구나 무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렉서스의 고객용 모바일 앱인 ‘렉서스 라운지’는 서비스센터의 실시간 예약, 정비 이력 보기와 같은 자동차 관리를 위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호텔, 레스토랑, 스파 등 멤버십 혜택과 더불어 앱 활동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하여 리워드로 제공하는 라운지 스탬프 프로그램까지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실시간 예약, 정비 이력 확인 등과 같은 차량 유지와 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렉서스 라운지’ 앱에 고객분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앱 서비스를 알리고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